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자신의 경험이 다양한 정체성과 세계관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인식해야 합니다 비판적 교육자는 자신의 정체성이 세상을 보는 방식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이해하고 언어 교실이 학생 회문화적 정체성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조사합니다 문화 간 역량을 개발하는 교사는 학생 회문화적 정체성을 파악하고 이해하며 자신과 학생 간의 권력과 정 제를 의식합니다 교사 특히 는 사회적으로 위치한 개인과 학생으로서 교사와 로서의 정체성을 개발하는 것에 대해 반성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정체성은 고정적이지 않고 유동적이며 발전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인간 화적 배경은 정체성을 형성하여 세상을 보는 방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사람이 처음 사용하는 언어는 중요한 정체성 표시이며 새로운 언어를 배우면서 구현하는 추가 정체성을 형성합니다 교사와 학생의 정체성은 상황에 따라 바뀔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해외에서 살고 공부하고 일하면서 적응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정체성이 바뀔 수 있습니다 그들은 언어와 문화 커뮤니티에 접근하고 해당 커뮤니티의 전문 지식을 얻으려고 시도하는데 이는 서로 다른 관점 간의 긴장과 협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정체성은 새로운 커뮤니티 내에서 변화하고 적응할 수 있습니다 영어권 담론 커뮤니티에 접근하 하는 학생들은 교사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교사는 교실에 참여하면서 학생들이 그 담론 커뮤니티에 참여하는 것을 합법화할 수 있습니다 윈체스터 이런 방식으로 학생들에게 봉사할 때 는 또한 를 선호하는 직업에서 영어 원어민으로서의 자신의 정체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는 영어 담론 커뮤니티와 직업에 대한 특권적인 접근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 출신의 는 자메이카와 같은 개발도상국의 보다 직위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와 영어의 다양성이 비표준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