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한 형식으로 자료를 제시해야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영어 공부 동기를 이해하는 것은 학습을 지속하는 데 중요합니다 학생들은 개인적 욕구와 같은 내부적 요인이나 경제적 필요와 같은 외부적 요인으로 인해 영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영어를 제 외국어로 공부하는 이유와 이를 계속 공부하려는 동기는 국가와 문화에 따라 다양하며 같은 교실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떤 학생은 영어를 싫어하고 서양 문화에 부정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지만 더 나은 직장을 얻기 위해 영어를 배워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학생은 영어를 좋아하고 그저 재미로 배우고 싶어할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학생은 영어권 국가에서 일하거나 공부하기 위해 영어를 배워야 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학생은 글로벌 정체성을 얻 하는 목표 때문에 영어를 배우려는 동기가 있는 반면 어떤 학생은 부모의 압력과 영어의 글로벌한 강요 때문에 영어를 배우기도 합니다 이러한 동기는 교사에 대한 기대와 관련이 있습니다 언어를 공부해야 하는 이러한 이유 기대 및 필요성을 이해하면 교사가 학생의 학습을 촉진하기 위한 수업과 과제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학생들이 영어를 배우도록 더욱 동기를 부여하는 전략은 교사 학생 관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교사는 학생들이 안전하다고 느끼게 하는 것을 배우고 생일에 그들을 기리고 교실 안팎에서 그들의 업적을 칭찬함으로써 학생들에게 동기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교실에서 무엇을 하거나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는지 알고 있다면 재미있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수업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교사가 학생들과 연결하여 긍정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학생들과 관계를 맺는다고 해서 반드시 교사가 교실 밖에서 학생들을 만나는 것은 아닙니다 교사가 화상 회의 또는 수업 프로젝트를 통해 학생들과 소통할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