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한 영어 원어민 중 한 명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비판적 문화 간 교사는 민족적 정체성 국가적 정체성 및 개인적 정체성의 발달을 고려하는 어렵고 중요한 과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진화하는 정체성은 서로 영향을 미치며 발달하고 다른 문화를 접하게 됩니다 교사가 학생들과 관계를 구축할 때 그들은 이러한 민족적 국가적 및 개인적 정체성이 문화 간 교실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반성해야 합니다 영어 외국어 교육은 세계화의 힘과 함께 움직이며 이는 언어 교사 특히 가 상호 연결된 글로벌 커뮤니티에 적응하도록 요구합니다 앵글로색슨 문화는 종종 분야에서 개인주의 효율성 실용주의 와 같은 개념을 장려함으로써 홍보되는데 이러한 개념은 화 차원의 한 쪽 끝에 위치합니다 그러나 문화 간 역량과 비판적 교육학 이디어는 교사와 학생이 불공정한 기준을 뒷받침할 수 있는 이러한 단일적 문화적 접근 방식의 만연함에 을 제기하도록 합니다 비판적 교육학은 문화 간 가 자신의 정체성과 가정을 규범 으로 반성하고 학생들과 관계를 구축할 책임을 지도록 요구합니다 긍정적인 교사 학생 상호 작용은 가 학생과 학생의 관점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론 는 사회문화적 배경에 기반한 특정 세계관을 가지고 교실에 들어갑니다 동시에 그들은 의 다양한 문화적 언어적 배경을 접합니다 교사로서의 훈련과 경험으로 인해 학생들의 기대와 대조되는 방식으로 가르칠 수 있습니다 는 학생들과 효과적으로 상호 작용하고 참여하기 위해 자신 화 간 역량을 개발하여 자신의 나라가 아닌 다른 나라를 탐색하고 새로운 커뮤니티에서 가르칠 책임이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이 영어를 어떻게 배워야 하는지 왜 영어를 배워야 하는지 영어 교육이 학생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내기 위해 학생들을 개인적으로 알아가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코스타리카 공교육부에서 영어 교육을 요구하고 많은 지역 일자리에서 영어 능력이 요구되며 관광이 코스타리카에서 성장하는 산업이기 때문에 문화 간 역량이 있는 영어 외국어 교사에 대한 필요성은 여전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