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형성과 다양한 담론에 참여하는 방식을 다루는 것을 의미합니다 많은 교육자들이 선호하는 교육 방법에 대해 논쟁하는 동안 페니쿡 은 방법의 계층 구조라는 개념에 도전하 판적 교사 학생들의 특정 관심사와 필요에 따라 교육에 대한 통제권을 학생들에게 부여합니다 비판적 교육학 관점에서 교육 분야에 접근하면 교사가 교실 안팎에서 학생과 교사 간의 역학 을 성찰하도록 합니다 은 교사가 교실 내 학생 간의 역학을 조사하고 을 제기해 다고 주장했습니다 누가 참여하고 누가 지배하고 누가 결정을 내리고 무엇에 초점을 맞추는지에 관심을 가짐으로써 권력 문제를 해결합니다 제 언어와 목표 언어의 공간 사이에서 학습자는 제 의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문화 간 언어 교실에 들어가면 문화 간 화자는 두 언어와 문화의 구성 요소가 본질을 잃지 않고 상호 작용하는 제 의 공간을 확립하도록 합니다 영어를 외국어로 가르치기 위해 새로운 나라로 여행하는 는 첫 번째와 두 번째 문화 사이에서 협상하는 이 세 번째 공간에서 살고 있습니다 동시에 자신의 독특한 관점에서 벗어나 있습니다 따라서 문화 간 교사는 영어 외국어 교실에서 자신의 역할을 협상해야 합니다 이 공간은 학생들에게 세 번째 공간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문화적 경계가 넘어 문화적 습관과 관행이 협상됩니다 이러한 상호 작용에서 문화 간 화자는 자신이 하는 역할을 의식하고 문화적 동질화 과정을 반영합니다 교사가 이 세 번째 공간에서 학생들과 관계를 구축할 때 그들은 의도적으로 그 과정이 학생들의 정체성과 관점을 어떻게 형성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는 자신의 관계와 상호작용이 학생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해 반성해야 합니다 는 자신이 아는 최초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