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에서 의 경우 교실 밖에서 학생과 우정을 나누는 것은 일반적이고 풍요로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역 사회에 새로 온 교사는 교사와 학생 간의 지역적 문화적 규범을 유의해야 합니다 일부 지역 사회에서 학생들은 우정으로 나아가는 교사 학생 관계를 편 인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슷한 연령대의 교사와 학생 간에 관계가 발전하면 모든 당사자에게 문제가 될 수 있는 낭만적인 가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문화 간 가 교사 학생 관계에 대한 지역적 규범과 기대를 이해하는 몇 가지 방법은 지역 사회에 참여하고 학생의 가족을 만나는 것입니다 호스트 지역 사회와 함께 학습하는 데 시간을 함으로써 는 적절한 방식으로 학생들과 상호 작용하기 위한 문화적 인식과 사회적 규범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 커뮤니티와의 관계는 교사가 학생 학생이 온 커뮤니티 학생이 세상을 경험하는 방식에 대한 이해에 영향을 미칩니다 교사가 학생의 관점에서 세상을 보려고 하면 학생이 자신 화와 교육 관행에 동화되기를 기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교사와 학생의 정체성 비판적 반성 앞서 언급했듯이 화 간 구성 요소에는 교사와 학생의 정체성에 대한 반성이 포함됩니다 교사 학생 관계 내에서 이 개념을 더 비판적으로 탐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로운 교사가 교실에서 압박을 받으면 자신 화적 렌즈에 의지하고 다른 사람들이 그 교육 프레임워크에 적응하기를 기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교사는 자신 화 간 정체성을 개발하도록 요청받습니다 문화 간 환경에서 발전하고 통합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 다른 것 양 교실 수업에서의 교사들의 결합된 경험과 삶의 경험은 그들의 가르침에 영향을 미칩니다 교사 참여자엘리스 의 연구에서는 교실에서 가르칠 때 학생으로서의 경험을 언급했습니다 교사가 이러한 경험을 반성하고 학생으로서의 정체성을 교수 실습에서 어떻게 사용하는지 비판적으로 분